TOP 네이버 아이디 판매 SECRETS

Top 네이버 아이디 판매 Secrets

Top 네이버 아이디 판매 Secrets

Blog Article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외부에서 추가적으로 작업이 발생되면 회사가 이행한 작업과 외부에서의 작업이 중복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에 위해를 가하는 활동을 할수 없으며, 해당활동의 결과로 인하여 발생된 책임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기술상의 장애등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주문이행은 다소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판매 사이트의 경우 저희와 같이 협력업체이거나 제휴인 웹 사이트가 아닙니다. 해당 웹사이트에서 아이디를 구매하시어 제대로 이용을 하지 못하시더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시중에 떠도는 마케팅 프로그램 사용을 통해 계정의 보호조치가 되는 경우 (셀레니움 방식, 시크릿 모드, 가상키입력 등등) 네이버에서 프로그램에서의 로그인과 프로그램을 통한 네이버 서비스 이용의 패턴을 감지하여 블럭이 되는 경우 저희가 도움드릴수가 없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판매한 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서비스구매 또는 이용으로 인해 발생되는 손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결과로 발생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투브 및 그외 다른 소셜미디어의 계정 중지 혹은 링크 삭제에 대해 그 어떠한 경우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네이버 콘텐츠를 위해서 아이디를  생성하고 있으며, 실명인증을 제외한 모든 콘텐츠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 해당아이디를 만들기 위해선 프로그램으로 생성이 아닌 수작업으로 인한 생성만 가능합니다.

#네이버비실명 #비실명아이디 #네이버비실계 #비실명계정 #비실계 #N사비실명 #N사비실계 #네이버아이디  #네이버비실명아이디 

되지 않는 아이디를 가지고 저희는 네이버 아이디 판매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마케터분이 있기 때문에 저희도 꾸준히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애드콜 에서는 판매된 계정을 이중으로 판매한다거나 판매한 네이버 비실명 아이디를 다시 회수해가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 아이디 개수에 따른 할인은 적용되어 있습니다. 개수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이후 할인은 적용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 다른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는 아이디는 원인을 알 수 없는 빈공간 보호조치 또는 대량생성으로 인하여 아이디를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가 많고 또 설상 된다 하더라도 금방 정지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Report this page